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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[공지사항] 직원채용

정준재 2021.05.13 조회수 1,68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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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복대학교 직원모집

100% 취업보장형 산학협력 특성화 거점대학인 경복대학교와 함께할

창의적이고 열정적인 인재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.


1.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

대학 직원

구 분

모집분야

인원

지 원 자 격

근무지

사무국 시설관리팀

시설관리

운전 경력 10년 이상인 자

차량관리 및 시설물관리 경력자

남양주

(지하철4호선 진접·경복대역(가칭)

2021개통예정)

근무형태 : 수습기간 3개월 후 1년 단위 계약. 근무성적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가능


대학 직원(계약직)

구 분

모집분야

인원

지 원 자 격

근무지

취 업 처

대학일자리센터

취업지원관

(취업컨설턴트/
직업상담사)

직업상담사 2급이상 자격증 소지자

취업컨설팅 및 취업지원업무 유경험자 우대

남양주

(지하철4호선 진접·경복대역(가칭)

2021개통예정)

사무국

경력단절여성

구매 · 경리 업무 유경험자

문서작성(한글/워드, 엑셀, PPT ) 가능자

근무시간 : 오전10~ 오후4

근무형태 : 계약직으로 1년간 임용. 근무성적평가 결과에 따라 연장계약 가능.(최대 2년 근무) 


경복대학교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전담직원

구 분

모집분야

인원

지 원 자 격

근무지

혁신지원

사업단

(혁신지원

사업담당)

학생성공

코칭센터

코치

마케팅상담 경력자 우대

청소년상담사 2, 직업상담사 2, 상담심리사 2, 코칭심리사 2급 등 상담 및 코칭 관련 자격증 1개 이상 소유자

행정·기획 업무 가능자

남양주

(지하철4호선 진접·경복대역(가칭)

2021개통예정)

사무·행정

대학 사무·행정업무 가능자(경력자 우대)

정부재정지원사업 관련 업무수행 유경험자 우대

컨설턴트 / 컨설팅 업무 유경험자 우대

근무형태는 계약직으로 혁신지원사업 기간(채용일~2022.02.28)동안 계약하고, 혁신지원사업 기간 연장시 계약기간 근무성적평가 결과에 따라 연장계약 가능(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해당 사업 완료시 근로계약 만료)


전문대학 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사업 전담직원(계약직)

지원자격

분 야

담 당 업 무

인원

근무지

멀티미디어 등 자격증 소지자

 

콘텐츠 기획·개발· 제작분야 등 원격 교육 관련 전공자 또는 유경험자

교수학습개발센터 스튜디오 관리

교수학습개발센터 강의제작 스튜디오 상주

스튜디오 시스템 활용 동영상 촬영 및 편집

스튜디오 시스템 사용 매뉴얼 제작

남양주

(지하철4호선 진접·경복대역(가칭)

2021개통예정)

1인 강의 제작 스튜디오 관리

1인 강의 제작 스튜디오 관리

1인 강의 제작 스튜디오 사용 교원 지원

1인 강의 제작 스튜디오 및 촬영실 일정 관리

1인 강의 제작 스튜디오 시스템 사용 매뉴얼 제작

LMS 관리 보조

교내 LMS 관리 보조 및 수업운영 모니터링

LMS 수업 운영 관련 민원 업무

Google   Classroom

관리보조

Google Classroom 관리 보조 및 수업운영 모니터링

Google Classroom 수업 운영 관련 민원 업무

수업콘텐츠/ 자료개발 행정업무

수업 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사업 운영

Google 문서공유함 업무결과 관리

카톡 채팅방 관리

서비스 만족도 조사 및 구글설문지 수업만족도 관리

수업 동영상

제작 업무

실습 동영상 촬영 및 편집 지원

수업 동영상 제작 관련 업무 지원

동영상 촬영 및 편집 매뉴얼 제작

채용대상 : 청년기본법에 따른 청년(19~34) 중 전문학사이상 학위 소지자 및 지원자격 충족자

근무형태 : 계약직으로 61일 이후 근무시작일로부터 6개월간 근무 (근무시간 : 09:00~18:00)

4대보험 가입, 월 급여는 내규에 의함


2. 제출서류

. 이력서(자유양식-이력서 사진은 최근 3개월이내 사진 부착할 것) 1.

- 이력서 우측 상단에 지원분야 반드시 기재.

. 자기소개서(자유양식) 1.

. 이력서상의 기재사항 증빙서류 각 1.


3. 전형방법

. 1: 서류심사

. 2: 면접심사(전형 단계별로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)


4. 접수기간 및 제출방법

. 지원서 접수기간 : 2021.05.13() ~ 2021.05.21.() 17:00까지

. 제출방법 : 담당자 이메일(hjkang@kbu.ac.kr) 송부

. 문의사항 : 인사담당자 이메일(hjkang@kbu.ac.kr) 또는 전화(031-570-9523)


5. 기타사항

. 급여조건 : 면접 후 결정

. 채용 후 3개월 간 수습기간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.

. 사립대학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거나 아동·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취업제한대상자의 경우 지원하실 수 없습니다.

.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, 채용계획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.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누락된 경우는 1차 서류전형 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습니다.

. 제출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으며, 합격 후라도 신원조사를 통해 결격사유가 확인되면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. 전형기간 중 지원자와의 연락불통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책임입니다.

  


그림입니다.&;#10;&;#10;원본 그림의 이름: CLP000021fc0001.bmp&;#10;&;#10;원본 그림의 크기: 가로 211pixel, 세로 85pixel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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