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킵네비게이션

공지사항

[수시] 2022학년도 신입생 예치금 반환 안내

관리자 2021.12.20 조회수 6,331

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2022학년도 수시모집 등록생의 입학포기에 따른 등록금(등록확인예치금) 환불절차를 안내드립니다.


가. 예치금 및 등록금(입학금+수업료) 환불

- 2022. 2.28일까지 입학금과 수업료는 전액 환불하고 2022. 3. 1일 이후는 “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” (교육부)에 의거 감액하여 환불합니다.


나. 예치금 환불 신청 기간

- 수시모집 : 2021.12.21(화) 오후 14:00 ~ 2021.12.31(금) 오후 4시까지


다. 예치금 환불 신청 방법

[안내] 온라인환불 본인인증시 유의사항
※ 1,2단계 인증시 간편 본인 확인(앱)이 아닌 휴대폰 본인확인(문자)로 선택 후 인증요망
※ 인터넷 옵션 중 팝업차단 해제 후 환불 신청

(1). 온라인환불신청

- 환불신청 : 입학홈페이지 > 지원자서비스 > 입학포기 > 등록금환불신청
- 필수조건 : 학생(본인)명의 휴대폰, 보호자 명의 휴대폰 및 본인 또는 보호자 명의 통장

- 진행단계 : 등록금반환서약서 동의 > 기본사항 입력(환불계좌등) > 1단계 : 본인인증 > 2단계 :보호자인증 > 환불신청완료

⋇ 휴대폰 인증을 통하여 환불신청이 진행됨으로 필수조건 미충족시 온라인 환불신청 불가


(2). 방문신청

- 방문신청에 따른 필수 구비 목록

[ 본인(수험생)신청시 ] : 본인 또는 보호자 계좌번호, 본인 도장 및 신분증, 보호자 도장, 주민등록등본 또는 건강보험증 (가족확인용)

[대리인(직계가족)신청시] : 수험생 또는 보호자 계좌번호, 대리인 도장 및 신분증 수험생 도장, 주민등록등본 또는 건강보험증(가족확인용)


※ 필수 제출 목록 미구비시 환불신청이 불가합니다.

※ 방문신청시 경복대학교 남양주캠퍼스 사무국 재무회계팀으로 오시기 바랍니다.

( 주 소 지 :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경복대로 425번지 우당관 3층 사무국 재무회계팀 )

※ 방문신청시 주말 또는 공휴일은 근무하지 않으니 평일 근무시간내에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( 근무시간 : 평일 오전 09:00 ~ 18:00 까지 )

※ 12월 21일 오후 14:00 이후 방문 신청 가능합니다.



라. 환불 신청자의 환불금 송금시간

(1).환불기간 오전(09:00 ~ 11:30분) 신청자 : 당일 16:00까지 신청자 계좌로 송금

(2).환불기간 오후(13:00 ~ 17:00분) 신청자 : 익일 14:00까지 신청자 계좌로 송금

※ 주말 및 공휴일 제외

마. 환불신청 완료시

- 본교 입학신청이 취소되며, 등록금환불신청 완료 후 신청 시간에 따라 신청자계좌로 해당환불금액은 송금됩니다.

목록